홈    커뮤니티    공지사항

공지사항

실습하러 나가시는 사회복지과 3학년 여러분 봐주세요.
실습하러 나가시는 사회복지과 3학년 여러분 봐주세요.
NAME : 김민석     DATE : 2017-01-18     HIT : 1564
본문 폰트 크기 조절 : 크게 작게

안녕하세요. 루터대학교 조교입니다.

 

실습하러 나가시는 사회복지학과 3학년 학생분들께 현장실습에 나가기 위한 몇 가지 준비사항을 알려드립니다.

1. 사회복지학과 학생 : 1인당 40.000

계좌번호 110-295-729538 신한은행(예금주 김민석)으로 실습비를 먼저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입금 후, 입금했다는 확인증(ex, 통장사본, 영수증 등)을 교무처 조교에게 꼭 내주시기 바랍니다.

확인증을 가져오신 분들만 실습의뢰서, 실습생 프로파일을 기관에 발송해 드립니다.

2. 학생분들께서는 각 자 사회복지기관을 정하신 후, 사회복지학과 카페에 실습서류양식이 있으니 작성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작성을 하신 후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(메일주소 : bokji@ltu.ac.kr)

 

기관에 실습프로파일, 실습의뢰서를 보내실때에는 학생이름도 같이 첨부해서 보내주시고 bokji@ltu.ac.kr 여기로 보내주세요.

사회복지과 조교 확인교수님 확인이 필요하오니 이 절차를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
이 절차를 지키지 않을시 어떤 불이익이 와도 학생 본인이 책임져야 하니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
그리고 본관 1층 게시판과 채플관 1층 게시판에 흑파일로 된 실습관련 파일이 있습니다.

카페에 안들어와도 게시판에 있으니 그것도 참고 해서 실습을 놓치지 않게 실습준비 잘 하시길 바랍니다.^^

3. 사회복지기관마다 서류접수 방법이 다르오니 이메일 접수인지, 팩스접수인지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이메일 접수 : 기관 이메일, 팩스접수 : 기관 팩스번호를 교무처 조교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
기관에 보내실때는 최대 2주 최소 일주일안에 조교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청소년, 아동, 학교, 정신보건,지역(종합)-김민석 교수님

장애,지역(종합)-노승현 교수님

노인-이선영 교수님

추후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.

 

5. 사회복지현자실습확인서는 본인이 보관하도록 합니다.

현장실습확인서가 학교로 왔을 시에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.

준비사항을 꼭 지켜주시고 사회복지과 3학년 학생분들 힘내시기 바랍니다^^

 

그리고, 실습지침 / 실습매뉴얼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.

이전글 : 사회복지실습 지원에 관련 공지사항.

다음글 : [무한돌봄] 실습 공고

목록